지급명령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022-02-03 08:13 · 조회 2,653 · 댓글 1

제가 회사 아는동생한테(현재퇴사) 작년 10월부터 몇차례 돈을 빌려줬습니다 현재 2100만원 빌려준상태인데 돈이 없다고 개인회생을 한다고 합니다... 혹시 제가 지급명령 신청하면 막을수 있을까요? 공증은 안했지만 차용증 및 계좌이체 내역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1
  • kjw · 2022-02-09 14:04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예율입니다. 개인 회생 자체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상대방이 개인회생을 하게되면 원금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일단은 회생전 지급명령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로그인하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