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패드립 고소한다는 사람이 봐야 할 글(마상 주의)

댓글 1 조회수 31514 공감수 -38

게임을 하다 보면 가끔 패드립이 난무를 합니다.

필자도 게임을 즐겨하기 때문에 이러한 욕을 많이 먹어봤습니다. 부모님과 관련된 욕부터 음란한 욕까지 아주 다양하지요. 어떻게 살아왔는지 모르는 것들 찾아가서 찢어 죽이고 싶지만 어디 사는지도 모릅니다. 물론 제가 게임에서 이겼을 때는 그러려니 합니다. 상대방을 이긴 것 자체로 만족하며 그 글을 보지 않기 때문이지요.

문제는 제가 지고 있는데 욕까지 먹었을 때 입니다. 진짜 너무 열 받아요. 세상 끝까지 쫓아가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통쾌한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바로 통신매체이용음란죄 고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통신매체이용음란죄란?(통매음)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3조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전화, 우편, 컴퓨터, 그 밖의 '통신매치'를 통하여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 음향, 글, 영상, 또는 물건을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한 사람은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일단 법 조문을 보면 이렇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웬만한 성적인 욕은 다 고소 진행을 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보X, 창X, 자X 등이 있을 것입니다. 모조리 스크린 샷 하여 고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모욕 고소? 명예훼손 고소?

통신매체이용음란죄와 모욕죄, 명예훼손죄는 완전히 다릅니다. 제발 실수하셔서 고소 잘못하고 시간과 돈을 버리지 마세요. 그냥 '통매음'을 외우셔서 그것으로만 진행하세요. 우리가 알고 있는 명예훼손죄나 모욕죄는 '공연성'이 성립되어야 합니다. 게임의 경우, 1대1 챗이 아닌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는 곳에서 욕을 하여야 고소 및 처벌 진행을 할 수 있다 구요.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증거 수집은?

누가 그러자나요? PDF따야된다구요. 그 PDF를 씨부리는 입을 때려주시길 바랍니다. 그냥 핸드폰 스크린샷이면 충분합니다. 피뎁거리는 사람 오늘 따라 지옥 끝까지 찾아가서 혼꾸녕을 내주고 싶네요. 피뎁충은 입을 때려주고, 우리는 스크린 샷만 합시다.

정신적 피해 및 합의금?

가끔 보면 욕 한 마디 먹었다고 고소한다면서 정신적 피해 1,000만원씩 주장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미친거 아닙니까? 돈 욕심 좀 부리지 맙시다. 롤 하면서 욕먹을 시간에 밖에 나가서 일을 하면 되자나요. 어자피 합의금 받아봐야 컵라면 값, 술값으로 나갈거 그냥 나가서 일합시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정신적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은 여러분이 욕을 먹어서 자살하기 직전까지 낙담하고, 회사를 그만 두게 되었으며, 정신과 치료를 3개월 간 받아가며, 집에서 약 기운에 침 질질 흘리고 변호사 비용 500만원은 써야 500~1000만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통 이러한 욕 합의금은 50~100정도인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근데 유의하셔야 될 것은 요. 범죄자가 합의에 동의하지 않으면 돈도 못 받습니다. 욕한마디 했다고 절대 징역가지 않구요. 심지어 초범인 경우 어떤 처벌도 받지 않고 기소유예로 끝날 가능성도 많습니다. 욕먹었다고 열 받았다면서 단지 처벌을 위해 고소한다고 해 놓고 돈 욕심 때문에 침 흘리는 위선자 많이 보았습니다.

고소하면 다 처벌 받나?

아니요! 아닙니다!!! 아니라구요!!!

고소해보세요. 욕한놈 찾는 것도 2-3달 걸립니다. 우리가 고소장 접수하면 경찰은 받아주긴 할거에요. 그것이 그들의 일이니깐요. 그 다음 경찰은 그 게임회사 등에 욕쟁이 정보를 주십사~ 요청을 할거에요. 그럼 게임회사가 툭 하고 주냐구요? 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어요. 욕쟁이가 바로 '즉시 탈퇴' 같은 것을 시전 하여 정보를 싹 없애면 대통령이 게임회사를 찾아가도 정보를 찾을 수 없어요. 롤 같은 경우는 '즉시 탈퇴'를 하면 정보를 바로 삭제하니까 신이 재림해야 정보를 다시 찾을 수 있겠네요. 여러분이 개쌍욕 먹었다고 해도 대통령이 찾아 가주지도 않으니까 헛된 희망 품지 마시고 일단 고소 자체에 의미를 두세요. 다만 욕쟁이들은 맨날 욕을 하는지라 쉽게 탈퇴하지 않으니까 얼른 하고 고소장을 넣어보세요.

결 론

고소 해서 본 때를 보여주고 싶지요?

그러면 그냥 빨리 행동하세요. 이리저리 간보면서 되나요? 안되나요? 이러고 있지 말구요. 아래 지침을 확인하고 액션!

1.욕을 시원하게 먹으세요.

  • 성적 욕이어야 됩니다! 개새끼 소새끼 안됩니다(모욕죄는 됨), 욕먹을 때 음란한 욕으로 유도하는 전략은 필수!

2.증거를 모으세요.

  • 스크린 샷이면 충분합니다. 피뎁충 걸리면 죽습니다. 맞짱뜨자고 해서 전화번호까지 알아 놓으면 금.상.첨.화

3.적당한 합의금을 요구하세요.

  • 괜히 쎄게 불렀다가 고소장 작성비용도 못받고 상대방 처벌도 안받습니다. 놀부심보는 자제

4.피씨방으로 돌아가세요.

  • 여러분이 받은 합의금은 누구 돈이다? 피씨방 사장님 돈이다~, 다시 삶의 피방 현장으로 돌아가셔요.

고소대리 신청 바로가기

2021-11-16 16:50
코멘트
튼튼한 선원 2년전
2 3 댓글
ㅋㅋ 마지막줄
다시 삶의 피방 현장으로 돌아가셔요.

자유게시판 목록

추천수 多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26, 홀리스타빌딩 802 | 전화: 02-2038-2438 |
이메일: ksk@lawfirmy.com | 사업자: 264-81-06005 | 팩스: 0505-380-5250 | 대표:김상겸
Copyright © 2020 Boonze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