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02-2135-5251

#6 인터파크 정보유출

소송안내▼

소송 안내

인터파크 정보유출 사건에 대한 소비자 소송

1. 신청자격의 안내

  • 가. 인터파크 회원 중 정보유출 해당자
  • 확인방법 : 클릭
    스마트폰에서 반응이 없는 경우 : 브라우저 설정에서 [팝업차단]를 해제해주세요. 안될 경우 PC에서 확인해주세요.

1. 위 페이지 내용을 캡쳐해서 2. 신청서 작성 후 3.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2. 손해배상 소송에 대하여

가.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예율입니다. 은행권 정보유출 사건이 있은지 2년이 채 되지 않아 또다시 정보유출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나. (주)인터파크는 이번 정보유출사건을 해커조직의 범죄로 인한 것이라며 보호책임을 다 하였지만 불가피하게 발생한 사건으로 치부하고 있습니다. 사고에 대한 사과공지만 있을 뿐 개별적인 소비자들에 대한 피해보상은 예정된것이 없습니다. 이번 정보유출사건은 기업의 경각심을 일깨워주기 위한 소비자소송입니다.

다. 과거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손해배상은 1인당 10만원 정도로 인정되었으나, 위 금액은 개인의 정보유출에 따른 피해를 보상하고 정신적 피해를 위자하기에는 부족합니다. 예율은 다양한 법리해석을 통해 소비자들의 권익을 최대화 하기 위하여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라. 소송기간은 최소 1년 6월, 최대 3년이 예상되오나, 소송 중 조정, 화해가 이루어지는 경우 위 기간은 단축될 수 있습니다.

마. 법무법이 예율은 현대/폭스바겐 등 연비소송 (원고 5천명), 여수 바지락 소송 (원고 330명), 산후조리원 결핵 집단전염 사건 (230여명), 가네보 백반증 피해자 소송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보유출사건으로는 국민은행 등 은행권 정보유출사건/홈플러스 정보유출사건 등의 경험이 있습니다. (본 사건은 현재진행형) 이와 같은 다수의 경험으로, 소송 초기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소비자들의 권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3. 소송에 필요한 비용

가. 일반적으로 민사사건 변호사 선임비용은 1인당 500만원 상당이나, 단체소송의 경우 동일한 사실관계에 기인하여 청구를 하는 것이므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나. 이번 인터파크 소송은 착수금 9900원으로 하며, 법원 인지대, 송달료 등 기타 어떠한 금원도 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법인이 우선 지출 후 승소시 선충당방식)

4. 필요한 자료제출

1) 먼저 상단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정보유출사건을 선택하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2) 신청이 완료되면 증거자료 업로드 기능이 보입니다. 그곳에서 인터파크 정보유출확인 이 페이지의 결과화면을 캡쳐해서 업로드해주세요.

소비자 권리지킴이 모집

가. 미국식 집단소송제가 도입되기 전까지 국내에서 대기업들의 소비자에 대한 횡포는 지속될 것입니다. ※ 경험상 현재 발생 사건들은 1년 후 거의 기억되지 못합니다. 이후 2년이 더 경과하면 시효가 완성되어 기업은 금전배상책임까지 없게됩니다.

나. 현재 소비자권리를 보호받는 방법은 단체소송이 가장 현실적입니다. 단체소송의 법리는 일반소송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다만 수백~수천 소송인단을 이끌고 수년을 버티기가 힘들어 어느 로펌도 쉽게 시작하지 않을 뿐입니다.

힘을 보태 주십시오.
법무법인 예율 단체소송팀과 함께 마땅히 누려야 할 소비자들의 권리를 지켜 주십시오. 기나긴 싸움에서 소송팀도 지치지 않도록 마음을 모아 주십시오.
※ 예율은 소비자소송에서 얻은 수익을 소비자 권익운동에 활용합니다.

아래 링크를 카카오톡/블로그/페이스북 등에 공유해 많은 분들이 소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인 노력으로 다수의 소송 참여자를 모집한 분들께는 법무법인 예율에서 ‘소비자 권리지킴이’ 공로상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모든 참여자분들께도 예율이 드릴 수 있는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개인별 링크 클릭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 추천링크 / 이력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개인별링크 제공됩니다.
일반 링크 : http://boonzero.com/wave/6

비용안내

VAT포함

1인당
9900
인지대, 송달료 포함
신한 100-029-697933 법무법인 예율

※ 입금자 성함이 달라서 신청여부 확인이 어렵습니다. 꼭 신청하신분 이름으로 송금부탁 드립니다!

기다려주시면 입금확인은 순차적으로 됩니다.